WayV(웨이션브이) 새 앨범 'Phantom'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에서 전 세계 23개지역에서 1위에 올라
글로벌 인기 재입증!
WayV(웨이션브이, LABEL V 소속)가 새 앨범 ‘Phantom’(팬텀) 발매와 동시에 글로벌 인기를 얻고 있다.
WayV는 지난 28일 발매한 네 번째 미니앨범 ‘Phantom’으로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에서 호주, 인도, 멕시코, 브라질, 뉴질랜드, 인도네시아, 핀란드, 러시아, 폴란드, 칠레, 포르투갈, 싱가포르, 튀르키예, 말레이시아, 베트남, 아르메니아, 태국, 이스라엘, 필리핀, 카자흐스탄, 오만, 오스트리아, 파라과이 등 전 세계 23개 지역 1위에 올랐다.
더불어 이번 앨범은 월드와이드 아이튠즈 앨범 차트 1위를 기록했으며, 한국 음반 차트인 한터차트와 써클차트 리테일 앨범 차트에서도 1위를 차지하는 등 글로벌한 관심을 받고 있다.
또한 이번 앨범은 공개 1시간 만에 앨범 전곡이 중국 최대 음악 플랫폼 QQ뮤직의 신곡 차트에 차트인 한 것은 물론, 타이틀 곡 ‘Phantom’도 뮤직비디오 차트 중국 음악 부문 2위에 오르는 등 중국 현지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WayV는 29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타이틀 곡 ‘Phantom’ 무대를 선사했다.
<저작권자 ⓒ 크리스천매거진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허수연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