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워커스, 11월 우간다 선교 여정, 우물 준공·성령 컨퍼런스 등 다양한 사역 진행

굿워커스 “아이들 위한 간식·학용품 보내주세요” 우간다 선교 동참 요청 (대표 오석관 목사)

▲ 사진제공= 굿워커스

사단법인 굿워커스가 오는 11월 5일부터 13일까지 아프리카 우간다 진자시와 캅쵸라 지역을 중심으로 선교사역을 진행한다. 이번 방문은 굿워커스가 수년간 이어온 지속적인 사역과 협력의 연장선으로, 우물 준공, 선교센터 입당, 성령 컨퍼런스, 빈민가 사역 등이 예정되어 있다.

11월 6일에는 후원자들의 참여로 완공된 우물 시추 현장에서 준공 감사예배가 열리고, 7일에는 현지 주민 600여 명이 함께하는 선교센터 입당 예배가 진행된다. 8일과 9일에는 대규모 성령 컨퍼런스 및 예배 집회가 예정되어 있으며, 11일에는 에이즈 가정 및 장애인 공동체 등 빈민가 가정을 직접 방문해 식량과 생계 지원을 펼칠 계획이다.

▲ 사진제공= 굿워커스

이번 일정에는 아이들을 위한 간식 및 학용품 후원도 함께 진행된다. 굿워커스 측은 “작은 과자 하나, 연필 하나에도 아이들은 큰 기쁨과 감동을 느낀다”며 많은 이들의 자발적 후원 참여를 당부했다.

후원 물품은 부천시 원미구 원미로 192-1, 일화빌딩 2층 굿워커스 사무실로 접수하며, 후원금은 빈민가 아동의 학비 및 생계비로 사용된다.

▲ 사진제공= 굿워커스

여러분의 후원금은 빈민가의 에이즈 가정과 아이들의 생활비와 학비로 정직하게 사용됩니다.

굿워커스 사무실 주소:
부천시 원미구 원미로 192-1 일화빌딩 2층

(사)굿워커스​대표번호 ☎ 1588-9068​

후원계좌 신한은행 100-027-317318

예금주: 굿워커스

<저작권자 ⓒ 크리스천매거진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송혜라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