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라, '리플렉션 스킨 글로우 파운데이션' 출시… 투명 속광 피부 완성

▲사진출처= 아모레퍼시픽 공식홈페이지

아모레퍼시픽의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 헤라가 새로운 혁신적 파운데이션,‘리플렉션 스킨 글로우 파운데이션’을 출시하며 뷰티 업계의 관심을 끌고 있다. 이 제품은 뛰어난 광채와 수분감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모공 끼임과 다크닝 현상을 개선하여 맑고 투명한 속광 피부를 완성해준다.

다크닝 없는 자연광, 피부에 밀착하는 제형
‘리플렉션 스킨 글로우 파운데이션’은 다양한 크기의 나노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피부 속부터 차오르는 자연스러운 광채를 선사한다. 테스트 결과, 사용 직후 투명광 51% 증가, 수분량 34% 증가를 확인할 수 있었다. 또한, 기존의 글로우 파운데이션 사용자의 피드백을 반영하여 다크닝과 모공 끼임 현상도 개선했다. 세럼과 파운데이션 입자를 섬세하게 결합하여 피부에 부드럽고 균일하게 밀착되어, 모공이나 주름에 끼이지 않고 매끈한 피부를 연출한다.

다양한 피부 톤을 아우르는 8가지 컬러
이 제품은 어떤 피부 톤에도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맑은 상앗빛 컬러 8가지로 구성되었으며, 3만 명 이상의 피부색 연구를 바탕으로 고급스러운 색조가 완성되었다. 이 파운데이션은 다크닝 없이 화사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글로벌 앰버서더 필릭스와 함께한 '리플렉션 캠페인'
헤라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리플렉션 캠페인’을 진행하며, 필릭스(Felix)를 새로운 글로벌 앰버서더로 기용했다. 헤라와 필릭스의 첫 번째 공식 활동이자 캠페인 영상에서는 브랜드가 추구하는 ‘우아한 자유로움’과 ‘맑고 투명한 피부’라는 핵심 가치를 감각적으로 표현했다. 캠페인 영상은 헤라 공식 SNS 채널뿐만 아니라 태국과 일본의 소셜 채널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출시 일정 및 구매처
‘리플렉션 스킨 글로우 파운데이션’은 8월 25일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선론칭 기획전을 시작으로, 9월 1일부터 전국 백화점 헤라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새로운 파운데이션을 통해 헤라는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자연스러운 투명 광채 피부를 선사할 준비를 마쳤다.

헤라의 리플렉션 스킨 글로우 파운데이션은 매일의 피부 고민을 해결하고, 맑고 투명한 피부를 원하는 이들에게 새로운 선택지가 될 것이다.

<저작권자 ⓒ 크리스천매거진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유희봉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