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빨간사춘기가 오는 6월 13일 서머송 ‘립스(Lips)’로 컴백한다.
소속사 쇼파르엔터테인먼트는 지난 30일 공식 SNS를 통해 볼빨간사춘기의 신곡 ‘Lips’의 일러스트 티저 포스터를 공개하며 신보 발매 소식을 알렸다.
티저 포스터는 신곡 제목인 ‘립스(Lips)’를 연상케 하는 립스틱 박스 디자인으로, 분홍빛 빈티지한 색감의 일러스트가 키치한 하이틴 무드를 자아내며 신곡의 밝은 분위기를 드러내고 있다.
더불어 ‘Feat. _______ of _____’라는 문구로 아직 미공개된 피처링 아티스트의 존재를 드러냈다. 팬들의 각양각색의 추측이 쏟아지고 있는 가운데 ‘음색 장인’ 안지영과의 시너지 효과가 기대되고 있다.
함께 공개된 영상에는 립스틱 박스가 흔들리는 듯한 위트 있는 모션과 청량한 파도 소리가 담겼다.
볼빨간사춘기의 여름을 대표하는 히트곡이자 대표곡인 ‘여행’과 같은 신나는 서머송이 기대되는 대목이다.
신보 ‘립스(Lips)’는 좋아하는 사람에 대한 애타는 감정을 통통 튀는 노랫말과 가사에 녹여낸 곡이다.
밝은 에너지의 피아노 라인이 곡의 전반적인 분위기를 이끌어가며, 특히 브라스와 기타 편곡을 통해 리듬감을 더해 듣는 이의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안지영은 이번 앨범 또한 작사·작곡에 나서며 싱어송라이터의 면모를 드러낸다.
최근 볼빨간사춘기는 다양한 대학 축제에 출격하며 많은 청춘 관객의 떼창을 불러일으킨바, 축제 ‘프로 참석러’로서의 남다른 존재감과 인기를 증명했다.
한편, 볼빨간사춘기는 오는 6월 13일 새 싱글 ‘Lips’를 발매하며 다양한 활동을 이어간다.[사진 = WAVY(웨이비) 제공]
<저작권자 ⓒ 크리스천매거진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송혜라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