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혜진, ‘제로섬게임 통해 MC 활약 예고


톱모델이자 방송인 한혜진이 MC로 출연하는 티빙 오리지널 ‘제로섬게임’이 1일 베일을 벗는다.

국내 최초 몸무게 심리 서바이벌 ‘제로섬게임’은 10명의 참가자가 ‘몸무게 총합을 그대로 유지하라’라는 단 하나의 미션을 놓고 펼치는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찜질방에서 펼쳐지는 이번 서바이벌은 매 라운드 참가자 총합 몸무게 유지 여부에 따라 총상금이 변화하는 극한의 룰로 상금 사수는 물론 이를 쟁취하기 위한 참가자들의 예측불가 경쟁이 펼쳐질 예정이다.

공개 전부터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는 ‘제로섬게임’은 한혜진의 MC 합류 소식으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톱모델로서 프로페셔널한 자기 관리 모습은 물론 대체불가한 매력으로 다양한 방송에서 활약 중인 한혜진은 MC로서 매 순간 긴장을 놓칠 수 없는 ‘제로섬게임’의 서바이벌 재미를 극대화할 것으로 보인다.

더불어 체중 관리에 다양한 경험을 가진 한혜진이 참가자들의 상황과 심리를 이해하는 것은 물론 자신만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체중 조절 꿀팁 대방출까지 예고해 공개 전부터 더욱 이목을 끌고 있다.

한혜진은 다양한 브랜드의 모델로 왕성하게 활동을 이어가며 이번 ‘제로섬게임’은 물론 KBS Joy ‘연애의 참견 시즌3’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변함없는 인지도와 존재감을 보이고 있다.

한편, 한혜진이 MC로 활약 예정인 ‘제로섬게임’은 1일 오후 티빙에서 공개된다. 

<저작권자 ⓒ 크리스천매거진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하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