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연주의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SNS에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캐릭터 ‘뚱시바’와 협업한 한정판 기획세트를 선보인다. 친근한 매력과 공감형 콘텐츠로 사랑받아온 뚱시바의 캐릭터성이 이니스프리의 대표 스킨케어 제품과 결합해 소비자 접점을 확장한다는 전략이다.
이번 협업 기획세트는 이니스프리의 핵심 앰플과 세럼을 중심으로 총 3종으로 구성됐다. 피부 트러블 흔적 관리에 도움을 주는 레티놀 시카 앰플, 피부결과 모공 케어를 동시에 고려한 레티놀 그린티 PDRN 스킨부스터 앰플, 맑고 균일한 피부 톤 연출을 돕는 비타민C 캡슐 세럼이 각각 뚱시바 디자인의 스페셜 아이템과 함께 담겼다.
레티놀 시카 앰플 기획세트와 비타민C 세럼 기획세트에는 각각 30ml 본품 2개가 포함되며, 뚱시바를 모티브로 한 키캡 키링이 동봉돼 소장 가치를 높였다. 스킨부스터 앰플 기획세트는 25ml 본품과 함께 미니 사이즈의 레티놀 앰플 제품을 추가로 구성해 실용성을 강화했다.
해당 기획세트는 12월 31일부터 이니스프리 공식 온라인몰과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순차적으로 판매된다. 캐릭터 협업 제품 특성상 한정 수량으로 운영돼 조기 품절 가능성도 예상된다.
출시를 기념해 이니스프리는 서울 홍대 지역에서 체험형 팝업 스토어 ‘뚱시바의 레티놀 시크릿룸’을 운영한다. 팝업은 하루 일과를 마친 뚱시바의 공간을 콘셉트로 구성돼 방문객들이 제품을 직접 체험하며 브랜드 메시지를 자연스럽게 접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현장에서는 게임과 미션 참여를 통해 다양한 굿즈와 샘플을 제공하며, 인증 사진 이벤트와 리뷰 이벤트를 통해 추가 혜택도 마련했다. 팝업 스토어는 내년 1월 말까지 운영되며, 자세한 일정과 참여 방법은 이니스프리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안내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크리스천매거진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송혜라 기자 다른기사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