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지오겔, 탄력·주름 개선을 위한 ‘콜라겐 리뉴’ 라인 출시

피부 장벽을 넘어 안티에이징까지… 콜라겐 컴플렉스 담은 고기능성 라인업 선보여

▲ LG생활건강 피지오겔 ‘사이언수티컬즈 콜라겐 리뉴’ 라인

글로벌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피지오겔(Physiogel)이 안티에이징 효과를 극대화한 ‘콜라겐 리뉴(Collagen Renew)’ 라인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콜라겐 리뉴 링클 크림’과 ‘콜라겐 리뉴 퍼밍 캡슐 앰플 세럼’으로 구성되며, 피부 탄력 개선과 주름 완화를 동시에 고려한 고기능성 제품군이다.

피지오겔 콜라겐 리뉴 라인은 피부 본연의 힘을 되찾는 데 집중한 포뮬러로 주목받고 있다. 핵심 성분인 콜라겐 컴플렉스에는 S-PDRN과 NMN 성분이 포함돼 피부 재생을 돕고, 깊은 보습과 함께 탄력 강화 및 주름 개선에 효과적인 것으로 알려져 있다.

콜라겐 리뉴 링클 크림: 풍부한 크림 텍스처로 피부를 부드럽게 감싸며, 주름이 고민인 부위에 탁월한 밀착력을 제공한다.  콜라겐 리뉴 퍼밍 캡슐 앰플 세럼: 고농축 캡슐 성분이 터지면서 신선하게 흡수되며, 피부 깊숙이 탄력을 채워준다.

피지오겔 관계자는 “이번 콜라겐 리뉴 라인은 단순한 보습을 넘어, 피부 과학에 기반한 안티에이징 솔루션을 제공한다”며 “민감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테스트를 완료했다”고 설명했다.

보라색 계열의 고급스러운 패키지 디자인도 눈길을 끈다.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이미지로, 욕실 인테리어나 화장대 위에서도 돋보일 아이템이다.

출시와 함께 주요 온·오프라인 뷰티 플랫폼과 피지오겔 공식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9월 한정 이벤트와 샘플링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크리스천매거진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송혜라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