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가을의 정취를 담은 신제품 음료 2종, ‘꿀 고구마 라떼’와 ‘홍시 주스’를 새롭게 선보인다.
최근 기후 변화로 짧아진 계절 속에서 ‘제철코어(Seasonal Core)’가 소비 트렌드로 떠오르는 가운데, 투썸플레이스는 고객들이 오감을 통해 계절의 변화를 느낄 수 있도록 가을 시즌 음료를 기획했다.
고소함과 달콤함의 조화, ‘꿀 고구마 라떼’
투썸의 인기 메뉴인 고구마 라떼가 이번 시즌에는 꿀을 더해 ‘꿀 고구마 라떼’로 업그레이드됐다. 고구마 특유의 고소하고 달콤한 맛에 은은한 꿀 향이 더해져 깊고 부드러운 풍미를 자랑하며, 따뜻한 버전에는 카스테라 가루를 뿌려 포슬포슬한 식감과 시각적 즐거움까지 선사한다.
K-음료 라인업 강화, ‘홍시 주스’
함께 출시된 ‘홍시 주스’는 투썸의 새로운 K-음료 라인업으로, 홍시의 자연스러운 단맛을 살려 상쾌하고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음료다. 부드러운 목 넘김과 진한 주황빛 컬러가 특징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가을 대표 주스로 기대를 모은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짧아진 계절 속에서도 고객들이 음료 한 잔으로 계절의 감성을 느낄 수 있도록 제철의 즐거움을 담았다”며 “앞으로도 일상에 작은 쉼표와 여유를 선사하는 감성 메뉴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전국 매장서 순차 판매… 매장별 상이할 수 있어
이번 신제품은 전국 투썸플레이스 매장에서 판매되며, 매장 상황에 따라 판매 여부는 달라질 수 있다. 가을의 시작을 알리는 투썸의 계절 음료는 일상 속 따뜻한 힐링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반가운 소식이 될 전망이다.
<저작권자 ⓒ 크리스천매거진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유희봉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