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율, ‘어린쑥 속수분 쑥히알 라인’ 출시… 속건조 잡는 신개념 수분 케어 제안

히알루론산보다 강한 수분력의 ‘쑥히알™’ 성분으로 유수분 밸런스 케어… 세럼·크림·패드 3종 구성

▲ 사진출처= 아모레 퍼시픽

K-뷰티 브랜드 한율이 대표 라인 ‘어린쑥’에서 새로운 수분 케어 솔루션을 제안한다. 8월 11일 출시된 ‘어린쑥 속수분 쑥히알 라인’은 속건조와 과잉 유분으로 고민하는 피부를 위한 세럼, 크림, 에센스 패드 3종으로 구성되어,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효과적으로 관리해준다.

이번 라인의 핵심은 한율이 독자 개발한 효능 성분 ‘쑥히알™’. 생쑥 수분 에센스, 히알루론산, 이노시톨을 결합한 복합 성분으로, 히알루론산 대비 34% 더 강한 수분력을 지녔다. 피부 속 깊은 곳까지 수분을 채우면서도 과잉 유분은 잡아주는 이중 케어가 특징이다.

주요 제품 소개
어린쑥 속수분 쑥히알 세럼 수분 부족형 지성 피부에 적합한 세럼으로, ‘수분코팅캡슐™’이 터지며 피부에 수분 보호막을 형성. 인체적용시험 결과 유분은 42% 감소, 수분은 137% 증가해 유수분 밸런스 개선 효과 입증.

어린쑥 속수분 쑥히알 크림 가볍고 산뜻한 텍스처의 수분 크림으로, 메이크업 밀착력 21% 향상, 유지력은 2.5배 증가. 속건조로 인한 메이크업 들뜸을 방지해준다.

어린쑥 속수분 쑥히알 패드 고효능 에센스를 담은 두루마리 형태의 패드로, 원하는 길이만큼 뽑아 사용하는 신개념 타입. 피부 속 20층까지 수분 흡수, 각질 정리와 윤기 개선 효과까지 제공.

한율 관계자는 “한국 여성의 건강한 피부 리추얼을 담은 어린쑥 라인에 새로운 수분 케어 솔루션을 더했다”며, “속건조와 유분 고민을 동시에 해결할 수 있는 제품으로 많은 소비자들의 공감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어린쑥 속수분 쑥히알 라인’은 아모레몰을 시작으로 아리따움, 올리브영 전국 매장 및 주요 온라인몰에서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크리스천매거진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송혜라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