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 다양한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괌 기획전 선봬

모두투어·괌 정부관광청… ‘모두가 기다린 Time to GUAM’ 기획전 출시
키워드별 추천 리조트, 괌 100배 즐기기 등 다양한 카테고리별로 구성


모두투어는 동계 시즌 괌 여행시장 활성화를 위해 괌 정부관광청과 함께 괌의 다양한 매력을 느낄 수 있는 ‘모두가 기다린 Time to GUAM’ 기획전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괌은 연중 따뜻한 날씨와 아름다운 자연경관으로 한국 여행객에게 인기 휴양지로 손꼽힌다. 괌은 우리나라에서 비행기로 4시간 거리에 있으며 호텔, 식당, 쇼핑몰 등 주요 시설이 모두 가까이 위치해 가족 여행객, 중장년층을 포함한 다양한 연령층이 선호하는 여행지다. 최근 기상청의 평년보다 강한 추위가 예상된다는 발표 이후 일주일간 괌의 예약률은 직전 주 대비 45% 증가했다.

이번에 출시한 ‘모두가 기다린 Time to GUAM’ 기획전은 △괌 미리보기 △키워드별 추천 리조트 △괌 100배 즐기기 카테고리로 구성했다. ‘괌 미리보기’에서는 괌의 인기 관광지와 괌의 중심지인 투몬시내의 핵심 관광지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지도와 괌 정부관광청의 홍보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키워드별 추천 리조트’에서는 △우리 가족 물놀이 △연인과 함께 △월드 체인 리조트 △럭셔리 호캉스 등으로 구분돼 고객이 자신의 취향에 맞는 리조트를 선택할 수 있다. ‘괌 100배 즐기기’에서는 △다양한 액티비티 △핫플레이스 관광지 △쇼핑 △레스토랑 등의 최신 정보를 제공한다.

이번 기획전의 대표 상품으로는 ‘괌 PIC 슈페리어 플러스룸 4일’을 꼽을 수 있다. 괌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워터파크를 보유한 리조트 ‘PIC 괌’은 아동 친화적인 시설을 비롯해 다양한 아동 프로그램과 서비스를 갖춰 특히 가족 여행객에게 인기가 높다. 전 일정 숙박과 식사는 물론 70여 가지 액티비티, 장비 대여와 강습 등 리조트 내 모든 시설과 서비스를 즐길 수 있는 △골드패스를 비롯해 괌 인기 관광지인 △사랑의 절벽 △아프간 요새 △스페인 광장 관광과 △슈퍼 아메리칸 서커스 관람 등을 특전으로 제공한다. 또한 투숙 기간 중 생일인 고객과 재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소정의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대혁 모두투어 상품본부장은 “갑자기 추워진 날씨에 따뜻한 휴양지를 찾는 고객 수요가 증가하는 추세에 맞춰 이번 기획전을 선보였다”라며 “앞으로도 최신 여행 트렌드와 다양한 고객 니즈를 반영한 기획전을 통해 차별화된 여행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번 기획전 관련한 더 자세한 내용은 모두투어 공식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크리스천매거진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송혜라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