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뛰드 F/W 신상, 셀러뷰리티 컬렉션 출시!

뻔한 블랙에서 벗어난 분위기있는 쿨톤 음영! 에뛰드 만의 컬러조합 탄생 / 아이돌 흑화 컨셉트 무대에서 영감 받은 백스테이지 메이크업 비밀은 에뛰드 셀러뷰리티 컬렉션!

즐거운 화장놀이 문화를 전파하는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www.etude.com)’에서 셀러뷰리티 컬렉션을 새롭게 출시한다.


에뛰드 F/W 신상, 셀러뷰리티 컬렉션은 블랙보다 힙한 쿨톤 음영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메이크업 컬렉션이다.


마치 흑화 한 듯 다크한 분위기의 아이돌 무대에서 영감 받은 백스테이지 메이크업 룩을 선보인 이번 컬렉션은 강렬한 무대 조명 아래에서도 살아남을 수 있도록 채도를 낮추고 그윽한 컬러감을 주어 뻔한 블랙에서 벗어난 핑크&퍼플 계열로 가득 채웠다.


셀러뷰리티 컬렉션은 분위기있는 무드를 한껏 담은 섀도우 팔레트, 글로우 틴트, 블러셔 구성으로 출시되었다.


플레이 컬러 아이즈 #쿨스테이지는 채도 낮은 핑크&퍼플로 조합된 겨울 쿨톤 맞춤 컬러이다.
베이스/메인/음영을 단계별로 사용하기 쉽게 구성하였으며, 사이사이에 배치된 포인트컬러는 애교살 및 포인트 글리터로 사용하기 좋으며, 딥한 음영컬러는 라이너 파우더 함량을 높여 다른 텍스처보다 딥한 스모키 연출이 가능하다.


글로우 픽싱틴트는 은은한 광과 함께 편안한 수분 글로잉 틴트로, NEW 컬러인 #8호 레드 상그리아는 와인 한 방울 떨어뜨린 듯 내 혈색처럼 차분하게 화사해지는 클래식 와인 플럼 컬러이다.


하트 팝 블러셔는 수채화처럼 맑은 컬러에 차르르한 바세린 광을 두른 듯한 느낌을 연출해주는제품으로, #오로라샹들리에를 눈꼬리부터 콧대, 광대까지 전체적으로 사용해주면 몽환적인 분위기의 셀럽 치크를 표현할 수 있다.


F/W 신상 셀러뷰리티 컬렉션은 25일부터 올리브영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가을 힙한 ‘쿨핑’ 음영룩으로 새로운 트렌드 메이크업을 연출해보자.


■ 에뛰드 ‘플레이 컬러 아이즈 #쿨스테이지’ [용량 및 가격 : 5.7g / 30,000원]
겨쿨 컬러들을 위한 채도 낮은 P.P (Pink&Purple) 컬러 구성 조합

■ 에뛰드 ‘글로우 픽싱틴트 #8호 레드 상그리아’ [용량 및 가격 :3.8g / 14,000원]
은은한 광이 차오르는 편안한 수분 글로잉 틴트

■ 에뛰드 ‘하트 팝 블러셔 #오로라샹들리에’ [용량 및 가격 : 3.3g / 13,000원]
수채화처럼 맑은 컬러에 차르르한 바세린 광을 두른 듯 몽환적이고 환상적인 NEW 컬러

<저작권자 ⓒ 크리스천매거진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송혜라 기자 다른기사보기